안녕하세요!

몇 주 전 주말 서울에 갔다오며 숙박한 숙소 후기를 남겨요!

일요일 아침 동대문에 볼일이 있었기때문에, 그 근처에 괜찮은 숙소로 검색했었답니다.

저는 국내 숙소를 예약할 때 주변에 신라스테이나 롯데시티호텔같은 이름이 알려진 비즈니스호텔이 있으면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선택하는 편인데, 이번 서울 일정에서는 제가 원하는 곳 가까이에 이 두 호텔이 없어서 몇일동안 숙소검색만 계속했답니다.

(제가 은근 숙소에는 많이 까다로운...ㅋㅋㅋㅋㅋ)

위치는 서울 지하철 5호선과 3호선 라인 사이에 있어요.

또 근처에 익선동과 인사동, 삼청동 등 핫플레이스도 인접해있는 곳이라 위치면에서는 만족했답니다.

인사동은 호텔과 바로 붙어있었고, 익선동과 삼청동은 걸어서 20분정도의 거리로, 서울에 놀러간 기념으로 이것저것 먹는다고 배가 항상 빵빵했던 저와 친구에게는 적당한 거리였어요. ㅋㅋㅋ

저는 booking.com 사이트를 이용해 예약했는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1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부담없었어요.

https://www.booking.com/s/14_6/rang7186

혹시 booking.com을 이용하실 분은 위에 링크를 타고 가셔 예약하면 나중에 10% 환급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처음 룸 안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구조에요.

넓지는 않지만, 필요한 것은 다 갖추어져있고, 깔끔한 방 구조랍니다.

저는 친구와 같이 숙박 예정이라 트윈으로 신청했어요.

저는 여행을 가도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숙소이고, 그만큼 침대의 편안함과 청결을 중요시해요!

이번 일정에서 숙소에 있을 시간이 길지 않아, 위치와 가격을 고려하여 예약을 해서 사실 걱정한 부분도 컸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다르게 숙소 청소상태도 아주 깨끗하고 침대도 비교적 편안하여 이 또한 만족스러웠어요.

아, 아쉬웠던 것은 바닥에 카페트같은 것이 전체적으로 깔려져있었는데, 세월의 흔적같이 씻어낼 수 없는 낡은 표시는 조금씩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구비되어있는 실내용 슬리퍼를 항상 신고다녔답니다.

콘센트도 군데군데 있어 핸드폰 충전할 때 이곳저곳 안 뒤져도 되었고, 저 창문 앞에 있는 수납장 안으로 냉장고도 있었어요.

안에 생수도 2통 준비되어있긴 하였지만, 메이커가 좀 신뢰도가 떨어져 저는 편의점에서 물을 사 마셨어요. ㅎㅎㅎㅎ

 

처음 룸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욕실이에요.

샤워기와 세면대, 변기 순으로 있어요.

어메너티라고 할 것 까진 아니지만, 샴푸와 린스, 바디샤워까지 다 구비되어있답니다.

아, 그런데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꼭 챙겨가셔야되요. ㅠ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가볍게 눌러주고 가셔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