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성남동에 술 한잔 하기 좋은 양꼬치 집을 소개해볼게요! 

성남이 젊은 사람들이 많이 놀러간다는 곳이라는데, 맞나요? ㅎㅎㅎ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요~ 

갈 때 마다 거의 만석이라, 항상 대기를 했었어요!

거의 대부분 술과 함께 먹는 분위기라,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질 것 같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자리가 난답니다! 

그래서 특별히 대기번호나 대기시스템이 있지는 않고요, 사장님께 얼굴도장 찍어놓고 기다리고 있으면 되요^^!

메뉴판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저는 거의 항상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먼저 주문하고, 먹다가 심심할 때 쯤 짬뽕을 시킨답니다! 

맛있는 양꼬치와 꿔바로우~~~~ 여긴 진짜 다~~~ 맛있어요! 라고하기엔, 제 메뉴가 3개로 한정적이긴 하지만?

3개는 다 맛있다고 보장합니다^^.

저는 양꼬치를 찍어먹는 저 양념?에 저 향신료를 뿌려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자극적인 것 너무 좋잖아요~!!!!!

정말 양꼬치는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양념장과 함께 먹으면 ㅈㅁㅌ이고요~

꿔바로우는 쫀득쫀득하면서, 고기도 알찬데다가 소스도 달달구리해서 정말 술이 무한정 들어가는 맛입니다! 

그리고 술이 조금 알딸딸~~~해질때쯤, 짬뽕을 추가하는데요!

이 짬뽕은 안 먹고 올 수 없는 곳이 바로 호재래랍니다! 짬뽕 국물보다 저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하니 쫀득쫀득하니 장난아니에요ㅠㅠ! 저랑 같이 갔던 사람들 모두 다 마지막 짬뽕에 반해서 돌아오는 곳이에요!

그러니 짬뽕은 꼭 먹어야하고요, 배부른데도 맛있다는 것이 정말 20000%느껴지는 맛이에요! 

정말 누구를 데려가도 절대 실망하지 않고, 극찬하고 오는 호재래였답니다!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가볍게 눌러주고 가셔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 Recent posts